5 Simple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현금화 Explained

Wiki Article

그 뿐만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 정책미납, 신용카드 현금화도 모두 진행이 가능하며,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하게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his can be your Challenge description. Supply a brief summary to help readers fully grasp the context and history of your get the job done. Click "Edit Text" or double click on the text box to begin.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그러면 정보이용료현금화 사기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신용카드 사용 요금을 내지 않으면 신용등급이 하락하는 것처럼, 소액결제 대행사에서도 휴대폰 요금을 납부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작성 후 수정 클릭 → 방금 추가한 휴대폰을 드래그하여 상단에 올려줍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판매하여 현금화하는방법

정보이용료 결제를 했는데 안 산다고 하면 곤란하니까요. 부담없이 전화로 상담해보세요~ 대부분의 소액결제정책미납 정보이용료 업체가 친절히 알려줄 것입니다.

현금화 수수료 싸고 거래할만한 상품권 매입업체 추천 : 좋은상품권, 맑은티켓, 플러스티켓 등등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원을 알 수 없는 개인끼리 거래할 때는 먹튀가 많으므로 현금교환서비스를 제공하는 정식업체에서 거래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최근에는 신용카드 상품권 현금화를 해주는 곳도 생겼으니 참고하시구요)

Report this wiki page